전시제목 : 크리스마스 & 오아시스
전시날짜 : 2022. 12.17-18
전시장소 : 갤러리시작(인사동길 14 2층)
전시기획 : 임상섭(파란사진)
전시작가 : 권태령, 김기희, 김종숙, 김혜원, 나혜영, 방극두, 양성호, 윤미영, 윤수진, 이윤돈, 이종민, 장미경, 장해경, 정수영, 지미덕, 최신만, 최창규, 최혜숙, 한은진, 홍희정
전시오프닝콘서트 :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4시 
인천의 아마추어 사진가들의 사진집 발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 "크리스마스 & 오아시스"가 인사동의 시작갤러리에서 12월 17일과 18일 양일 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사진가 임상섭의 기획으로 진행했던 사진집 만들기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물을 발표하는 자리이다.
 파란사진의 대표 임상섭은 인천광역시와 인천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아 인천지역 아마추어 사진가들의 문화예술적 감성을 결과물로 만들어내는 기획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참여자 개개인이 스스로 자신의 사진으로 사진집을 만들어내는 내용이었으며 주 1회씩 6개월 동안 진행해왔다. 프로그램 내내 90% 이상의 출석률을 보여주었으며, 사진 뿐만이 아니라 실제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시인(남궁선)의 특별 강좌를 같이 병행하며 사진에 어울리는 시를 창작하는 수준 높은 교육도 포함되어 있었다. 
이번 전시는 전체 프로그램 참여자 중 우수 참여자 20명의 작품들을 소품 액자로 전시함과 동시에 실제 출판된 책들을 같이 전시한다. 작품의 크기는 누구나 부담없이 소장할 수 있는 A3 정도의 크기이며 책과 함께 소박한 금액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Back to Top